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

대건명가 돼지국밥 국밥육수(인터넷구매) 후기

by 프롬우줐 2022. 11. 15.
728x90

<대건명가 국밥육수 엄마가 보낸 국밥>

저는 이 제품으로 처음 "대건명가 돼지국밥"을 접했습니다. 평상시 저는 돼지국밥을 즐겨먹는 편이 아니었어요. 하지만 신랑 회사 포인트몰?에서 구매를 하게되었고, 저는 크게 기대없이 먹었다가....

 

대건명가 돼지국밥 사랑합니다♡

 

돼지국밥을 좋아하는 신랑도 여기 돼지국밥 정말 맛있다며 칭찬하고, 제가 지인한테 추천해 줬는데 그분도 맛있다고 해서 이렇게 후기를 남기게 되었어요! 저는 벌써 3번째 구매해서 먹고 있네요. (#내돈내산)

 

 

"대건명가 돼지국밥"은 부산역에 있는 음식점입니다! 두번째 구매해서 먹을 때 알았어요.

 

돼지국밥 음식점에서 이렇게 밀키트? 형식으로 판매까지 하다니. 정말 맛에 자신이 있나봐요~!! (인정인정)

 

한세트 구성은 국밥육수, 고기, 파, 양념장, 소금 이렇게 입니다. 영양성분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저는 모두 받자마자 냉동실에 얼렸는데요, 천천히 녹이면 제일 좋겠지만 시간이 걸리니까 그냥 살짝만 녹여서 음식을 해 먹습니다. 맛에 아무 지장없어요~!

 

다만 고기를 먼저 넣어주라고 되어있는데 저는 전자레인지에 살짝 녹여서(다 녹일필요 없어요) 끓는 육수에 넣어서 먹습니다.

 

매번 이렇게 먹는데 다행히 돼지고기 비린내?잡내?는 한번도 나지 않았습니다.

 

728x90

 

아직 얼어있으니까 저는 그냥 냄비에 살살 녹여줍니다. 그 이후에 전자레인지에 살짝 녹인 돼지고기 넣고 또 팔팔 끓여주다가 파를 넣습니다. 저는 파는 좀 더 추가해서 먹는 편이에요.

 

국물이 정말 맛있어서 이 제품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사실 다른 이유가 더 있어요!

 

그건바로...

 

고기가 대혜자(요즘도 이런표현 쓰나요?ㅎㅎ)입니다.

 

 

사진 보시고 좀 실망하셨죠?? 사진에는 정말 보이지 않아요. ㅠㅠ

 

하지만!! 고기가 아주 꽉꽉꽉!! 눌러 담겨있어서 저렇게 보이는 것입니다. 신랑이랑 저랑 저거 한끼에 먹는데 둘다 고기를 부족함 없이 푸짐하게 먹습니다. 

 

육수가 진하면서도 깔끔하고 돼지고기 양도 너무나 푸짐하고 비린내도 없고. 

이번에도 다 먹으면 또 사먹을거에요~!

 

 

끓이는 것까지는 열심히 찍었는데, 정작 그릇에 담은 사진은 없네요.

너무 먹을 것에 집중했나봐요 ㅎㅎ

 

너무나 맛있어서 저번에 부산여행 갔을때 본점에 가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시간이 없어 들리지 못했습니다.

 

나중에 부산여행 가면 대건명가 돼지국밥집에 가보고 싶어요! 

 

요즘같이 쌀쌀한 날, 퇴근하고 집에 와서 간편하게 뜨끈한 돼지국밥, 넘 행복합니다. 

 

 

2022.10.10 - [일상.생각] - 비비고 순살 생선구이(삼치구이), 초간단 반찬으로 굿

 

비비고 순살 생선구이(삼치구이), 초간단 반찬으로 굿

비비고 생선구이 세트 #만족#신세계 인터넷에서 세일하길래 비비고 순살 생선구이를 구매했습니다. 반신반의 하면서 속는셈치고 구매했는데요, 대만족입니다. 정말 이렇게 생선을 먹을 수 있고

chrysolite3.tistory.com

 

728x90